공지사항
대학 집중휴가기간(업무 일시중지) 안내
- 등록일
- 2022-07-28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248
집중휴가기간 : 2022.8.1.(월)~2022.8.5.(금)
에너지 절약 및 정부시책에 부응하여 집중휴가기간 동안 대학 업무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됨을 안내합니다.
1. 비상연락처
○ 비상연락처(삼성캠퍼스) : 053)819-1000
오성캠퍼스 : 053)819-1114
수성캠퍼스 : 053)770-2318
2. 관련 서비스 이용 및 시설휴관 안내
○ 증명서 발급 및 우편취급국 : 정상운영함
○ 학술정보원(도서관) 휴관 안내
집중휴가기간동안 휴관임을 알려드리며,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이점 양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학생통학버스(대학직영버스) 운행 중지 안내
집중휴가기간 학생통학버스(대학직영버스) 운행을 중지하오니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
○ 집중휴가기간 내(8.4(목)) 교내 정전에 따른 작업(시스템) 일정 안내
- 정전일시 : 2022. 8. 4.(목)
- 정전시간 : 오전 8시 ~ 오전 11시(정전시간은 현장 여건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정전사유 : 특고압 전기설비기기 진공차단기 불량으로 인한 교체 긴급 공사
- 정전구간 : 삼성캠퍼스 전체 건물(한빛관, 현수관 제외)
- 정전기간 동안 교내 전체 전산시스템이 중지 되오니 사전에 컴퓨터 및 전산관련 기기를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