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지
2025-07-30
2025년 하계 집중휴가 시행 안내 (교내 인터넷 및 서비스 점검 시간 변경)
작성자 총무팀
조회수 257
- 첨부파일없음
우리대학은 에너지 절약 및 정부시책에 부응하여 집중휴가기간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집중휴가기간동안 대학의 학사 및 행정 업무가 중지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가기간: 2025.8.4.(월) ~ 2025.8.8.(금)
2. 캠퍼스별 대표번호
○ 삼성 및 오성캠퍼스: 053)819-1000
○ 혁신캠퍼스: 053)819-1761
3. 주요 시설물 및 서비스 이용 안내
○ 증명서 발급 및 우편취급국: 정상운영
○ 향산도서관: 휴관 (단, 9호관 5층 스터디라운지는 정상운영함)
○ 기린체육관: 휴관
○ 학생통학버스: 운행 중지
4. 인터넷 및 교내 전체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 2025년 08월 06일(수) 17:00 ~ 20:00 (3시간) : 인터넷, 교내전화 및 교내 전체서비스(대학홈페이지, 증명발급, 그룹웨어, 포털, 종합정보시스템, LMS, 웹메일, 학생역량, 도서관, 창의융복합플티플렉스 등) 이용 불가
○ 2025년 08월 07일(목) 10:00 ~ 10:30 (30분) : 인터넷, 교내전화 및 교내 전체서비스(대학홈페이지, 증명발급, 그룹웨어, 포털, 종합정보시스템, LMS, 웹메일, 학생역량, 도서관, 창의융복합플티플렉스 등) 이용 불가
○ 2025년 08월 08일(금) 10:00 ~ 12:00 (2시간) : 인터넷, 교내전화 정상서비스, 일부 서비스(대학홈페이지) 이용 불가
- 담당부서경영정보팀
- 최종수정일2024.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