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공지사항
- 등록일
- 2012-09-06
- 작성자
- 국제교류팀
- 조회수
- 2794
2012학년도 2학기 재학생 추가 납부 기간 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납부기간]
1. 납부기간 : 2012.9.10(월)-9.14(금)
2. 납부장소 : 대구은행(가상계좌), 신한은행(가상계좌), 국민은행(가상계좌),
농협중앙회(가상계좌)
※ 가상계좌입금은 1회만 가능하니 등록금외 수혜비 납부시 반드시 합한 금액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학비) 고지서
- 고지서 재발급 : 본교 홈페이지> E-캠퍼스> 학생종합정보> 등록금 고지서 재발급
4. 등록금(학비) 납부 방법
가. 은행 창구 : 등록금 납부서를 가지고 해당수납은행에 직접 납부
나. 인터넷뱅킹 : 각 수납은행 전자금융서비스 이용 납부
다. 가상계좌 : 대구은행, 국민은행,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 가상계좌 실시 은행에서 본인의 등록금 납부서상의 표시된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 가상계좌 이용시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으로도 입금 가능
- CD/ATM기를 이용하여 등록금 납부가능
- 가상계좌는 1회만 가능하니 수혜비 포함하여 납부시 반드시 합한 금액 입금
- 가상계좌는 개인별 부여되는 고유계좌이니 본인만 사용가능
- 가상계좌 이용시간 : 9.10~9.13(09:00~23:00), 9.14(09:00~17:00)
5.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등록금 납부(삼성카드)
- 삼성카드 홈페이지→대학등록금 납부서비스→대구한의대학교 클릭
- ARS를 이용한 납부 : 전용상담전화 (1688-9702)
- 납부신청시간 : 등록기간내(09:00~17:00)
6. 등록확인
가. 가상계좌 납부시 본인 휴대전화로 문자메시지 납부 확인 전송
나. 은행창구납부, 학자금대출로 등록, 고유계좌송금등 등록금
납부한 학생은 다음날 학생종합정보/학적정보/등록이력조회에
등록확인 가능
[문의사항] 경리팀(053)819-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