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대비 재학생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 등록일
- 2021-08-20
- 작성자
- 유학생 지원센터
- 조회수
- 830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 대비 재학생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1. 백신공결제 운영
가. 목적 및 필요성 : 재학생의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이 8.26~9.30기간에 진행됨에 따라 학기 중 재학생에 대한 백신접종이 진행될 것을 고려하여 백신공결제 운영
※ 공결제 : 공식적인 사유로 결석을 출석으로 인정하는 제도
나. 백신공결제 운영 : 각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
① 백신 접종 당일 : 결석사유서+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② 접종 후 1~2일 : 이상반응 발생시 예방접종증명서 제출
③ 접종 후 3일 이후 : 진단서 제출
구분 | 제출서류1 | 제출서류2 | 제출서류3 | 비고 |
접종 당일 | 결석사유서 |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 | |
접종 후 1~2일 | | 예방접종증명서 | | 예방접종증명서를 제출한 경우 추가 제출 서류 없음 |
접종 후 3일 이후 | | | 진단서 | |
다. 운영기간 : 2021학년도 2학기 (백신접종계획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2021. 8
교 학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