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4-08-22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1398
2024학년도 2학기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입주 절차를 안내합니다.
1. 세부 일정
구분 | 일 정 |
입주 기간 | 2024. 8. 30.(금) ~ 2024. 9. 1.(일) |
거주 기간 | 2024. 8. 30.(금) ~ 2024. 12. 23.(월) → 변경: 2024. 8. 30.(금) ~ 2024. 12. 24.(화) |
급식 기간 | 2024. 9. 2.(월) 조식 ~ 2024. 12. 23.(월) 중식 → 변경: 2024. 9. 2.(월) 조식 ~ 2024. 12. 24.(화) 중식 (추석연휴 기간 급식비 제외: 2024. 9. 13.(금) 석식 ~ 9. 19.(목) 석식까지) |
2. 생활관 입주 관련 서류 및 입주 절차 안내
가. (필수) 관생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제출(신규 입사자만 제출함) : 첨부파일 출력하여 작성 후 입주 시 제출
나. 입주 절차
기숙사 1층에서 열쇠 수령 (사진 참고) (한울관: 1층 로비에서 수령) (한빛관: 1층 경비실에서 수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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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정받은 호실로 입사 |
♦ 신규입사자는 밤 21시 이후에 개별적으로 사감선생님께 지문등록 요청하고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제출해야함(첨부 파일에 있음) (지문 미등록시, 출입 불가)
- 1학기 기존 관생의 경우는 지문등록할 필요 없으나 2학기에 기숙사 동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야함.
3. 입주 준비물: 세면도구, 침구류(이불, 베개 등), 휴지, 세탁세제 등 개인물품
※ 반입 불가물품: 전기장판, 고데기, 연기발생 물품(인센스) 등 화재발생 우려 물품 및 전열기구, 생활관 공동생활에 위배 되는 물품
4. 생활관 생활점검에 관한 사항 (기타 생활점검에 관한 사항은 생활관 수칙에 의거)
가. 생활점검은 매주 월~금 및 일요일(토요일 제외)에 실시하고 01:00에 각자의 관실에서 한다.
나. 생활점검은 사감이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특별 생활점검은 필요에 따라 생활관장이 실시할 수 있다.
다. 매주 월요일 층별 게시판에 관생 전달사항 안내문 게시 (필히 확인 요망)
라. 폐문시간: 01:00 ~ 06:00(출입불가)
마. 독서실과 로비의 프린트 및 복합기 이용 가능
바. 응급조치가 요구되는 비상상황, 화재발생, 도난사고 발생, 해충 점검 또는 전염병의 확산 우려 등의 경우에는 관생이 관실에 없어도 관실을 점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점검사실을 사후에 통보한다.
사. 사전에 공지된 일괄적인 시설점검, 전체 청소 및 관실 수리 등의 경우에 관생이 관실에 재실한 경우에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며, 부재 중 입실에 대한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2회 이상 방문 시 부재중일 경우 부득이하게 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점검 사실을 사후에 즉시 통보한다.
5. 외박 신청 관련 안내
가. 관생의 외박은 평일,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월 20일을 허용하며, 이 경우 사전에 온라인(SIMS)으로 외박 신청해야한다. 다만 학기 종료일이 속하는 달의 경우에는 10일까지만 허용한다.
나. 무단외박을 한 관생은 무단외박(벌점2점) 처리한다.
※ 단, 입사기간(8/30~9/1) 에는 외박 신청없이 자유외박 가능하며 2024. 9. 2.(월)부터 개강이므로 2024. 9. 2.(월)부터 온라인(SIMS)으로 외박신청 바랍니다. 또 2024. 9. 2.(월) 이후 입사자는 2024. 9. 2.(월)부터 입사예정일까지 온라인(SIMS)으로 외박신청 바랍니다. 온라인 외박 미신청 시 무단외박 처리됨 (벌점 2점)
6. 급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급식기간 |
2024. 9. 2.(월) 조식 ~ 2024. 12. 23.(월) 중식까지 총 214식 제공 (주말,공휴일 포함) → 변경: 2024. 9. 2.(월) 조식 ~ 2024. 12. 24.(화) 중식 (식수변동없음) (추석연휴 기간 급식비 제외: 2024. 9. 13.(금) 석식 ~ 9.19.(목) 석식까지) |
※ 제공되는 1일 2식 기준 총 식수(214식)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의무식 차액(260,500원)을 모두 납부한 후 식사 가능합니다.
7. 환불안내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
가. 관리비 환불 : 생활관 입사일로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개관일 이후에는 입사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15%를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단, 잔여일수가 30일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나. 급식비 환불 : 급식 시작일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급식 시작일 이후에는 급식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3일분의 금액을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생활관 전체 휴관,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대외 공식 행사 참석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정하지 않는다. (학과 공문 제출 시 인정)
8. 비상 연락
가. 주간 연락처(평일)
- 생활관행정팀 ☎053-819-1153~6, 1160, 1247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나. 야간 연락처(평일·주말)
- 사감실 ☎동별 생활관내 게시판 참조
9. 기타
가. 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내용은 입사 시 배부하는 생활관 입사 안내문 참고
나. 공동체에 심각한 위해를 끼친다고 판단되면 강제 퇴사 조치함
붙임.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1부.
2024. 08. 21.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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