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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주 안내
등록일
2024-08-22
작성자
생활관행정팀
조회수
1395


2024학년도 2학기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입주 절차를 안내합니다.


1. 세부 일정

구분

일 정

입주 기간

2024. 8. 30.() ~ 2024. 9. 1.()

거주 기간

2024. 8. 30.(금) ~ 2024. 12. 23.()

→ 변경: 2024. 8. 30.(금) ~ 2024. 12. 24.(화)

급식 기간

2024. 9. 2.() 조식 ~ 2024. 12. 23.() 중식

→ 변경: 2024. 9. 2.(월) 조식 ~ 2024. 12. 24.(화) 중식 

(추석연휴 기간 급식비 제외: 2024. 9. 13.() 석식 ~ 9. 19.() 석식까지)


2. 생활관 입주 관련 서류 및 입주 절차 안내

 가. (필수) 관생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제출(신규 입사자만 제출함) : 첨부파일 출력하여 작성 후 입주 시 제출

 

 나. 입주 절차


기숙사 1층에서 열쇠 수령 (사진 참고)

(한울관: 1층 로비에서 수령)

(한빛관: 1층 경비실에서 수령)

배정받은 호실로 입사

신규입사자21시 이후에 개별적으로 사감선생님께 지문등록 요청하고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제출해야함(첨부 파일에 있음) (지문 미등록시, 출입 불가)

- 1학기 기존 관생의 경우는 지문등록할 필요 없으나 2학기에 기숙사 동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야함.

 

3. 입주 준비물: 세면도구, 침구류(이불, 베개 등), 휴지, 세탁세제 등 개인물품

   반입 불가물품: 전기장판, 고데기, 연기발생 물품(인센스) 등 화재발생 우려 물품 및 전열기구, 생활관 공동생활에 위배 되는 물품

 

4. 생활관 생활점검에 관한 사항 (기타 생활점검에 관한 사항은 생활관 수칙에 의거)

  가. 활점검은 매주 월~금 및 일요일(토요일 제외)실시하고 01:00에 각자의 관실에서 한다.

  . 생활점검은 사감이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특별 생활점검은 필요에 따라 생활관장이 실시할 수 있다.

  . 매주 월요일 층별 게시판에 관생 전달사항 안내문 게시 (필히 확인 요망)

  . 폐문시간: 01:00 ~ 06:00(출입불가)

  . 독서실과 로비의 프린트 및 복합기 이용 가능

  . 응급조치가 요구되는 비상상황, 화재발생, 도난사고 발생, 해충 점검 또는 전염병의 확산 우려 등의 경우에는 관생이 관실에 없어도 관실을 점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점검사실을 사후에 통보한다.

  . 사전에 공지된 일괄적인 시설점검, 전체 청소 및 관실 수리 등의 경우에 관생이 관실에 재실한 경우에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며, 부재 중 입실에 대한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2회 이상 방문 시 부재중일 경우 부득이하게 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점검 사실을 사후에 즉시 통보한다.

 

5. 외박 신청 관련 안내

  . 관생의 외박은 평일,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월 20일을 허용하며, 이 경우 사전에 온라인(SIMS)으로 외박 신청해야한다. 다만 학기 종료일이 속하는 달의 경우에는 10일까지만 허용한다.

  . 무단외박을 한 관생은 무단외박(벌점2) 처리한다.

    ※ , 입사기간(8/30~9/1) 에는 외박 신청없이 자유외박 가능하며 2024. 9. 2.()부터 개강이므로 2024. 9. 2.()부터 온라인(SIMS)으로 외박신청 바랍니다. 2024. 9. 2.() 이후 입사자2024. 9. 2.()부터 입사예정일까지 온라인(SIMS)으로 외박신청 바랍니다. 온라인 외박 미신청 시 무단외박 처리됨 (벌점 2)

 

6. 급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급식기간

2024. 9. 2.() 조식 ~ 2024. 12. 23.() 중식까지 214식 제공 (주말,공휴일 포함)

→ 변경: 2024. 9. 2.(조식 ~ 2024. 12. 24.(화중식 (식수변동없음) 

(추석연휴 기간 급식비 제외: 2024. 9. 13.() 석식 ~ 9.19.() 석식까지)

 ※ 제공되는 12식 기준 총 식수(214)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의무식 차액(260,500)을 모두 납부한 후 식사 가능합니다.

 

7. 환불안내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

  가. 관리비 환불 : 생활관 입사일로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개관일 이후에는 입사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15%를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잔여일수가 30일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나. 급식비 환불 : 급식 시작일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급식 시작일 이후에는 급식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3일분의 금액을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생활관 전체 휴관,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대외 공식 행사 참석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정하지 않는다. (학과 공문 제출 시 인정)


8. 비상 연락

  . 주간 연락처(평일)

    - 생활관행정팀 053-819-1153~6, 1160, 1247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 야간 연락처(평일·주말)

    - 사감실 동별 생활관내 게시판 참조

 

9. 기타

  . 기타 생활수칙 등 생활전반 내용은 입사 시 배부하는 생활관 입사 안내문 참고

  . 공동체에 심각한 위해를 끼친다고 판단되면 강제 퇴사 조치함

 

붙임.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1.

 


2024. 08. 21.

 


생 활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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