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4-08-09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619
2024학년도 2학기에 생활관 추가 선발 결과 확인 후 합격자는 아래의 등록 기간 내에 관리비 및 급식비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관생 선발 결과 확인 : 2024. 8. 12.(월) 10:00
□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 안내
1. 납부 대상자 : 2024학년도 2학기에 생활관 관생으로 추가 선발된 학생
2. 관비 고지서 확인 및 납부 기간: 2024. 8. 12.(월) 10:00 ~ 8. 13.(화) 17:00 마감
■관생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과 > 합격정보 및 납부정보 > 고지서 출력 |
※ 배정 호실은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2024. 8. 29.(목) 이후 최종 확인 바랍니다.
3. 건강 검진 서류 제출 안내 (합격자만 해당) (제출기한 엄수)
가. 제출기간: 2024. 08. 12.(월) ~ 2024. 08. 19.(월)
나. 제출서류: 흉부엑스레이 시행 후 폐결핵 검사 결과서(또는 소견서)만 제출
다. 제출방법: 팩스 송신(053-802-0333, 053-819-1172) 또는 직접 방문 제출
※ 팩스 송신 시, 상단에 학번/학과(전공)/학년/이름을 반드시 기재하여 보낸 후 행정팀으로 수신확인 전화 요망
4. 관비 납부방법
구분 | 유형 | 관리비 | 급식비 | 납부금액 | 납부은행 | 등록기간 |
행복기숙사 한울관, 한빛관 | 2인 1실 | 1,043,600원 | 856,000원 | 1,899,600원 | 우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4.08.12.(월) ~ 2024.08.13.(화) |
※ 등록 기간 내 관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생활관(기숙사) 입사 포기로 간주하여 퇴사 조치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단, 학자금대출(생활자금대출)을 신청하여 승인을 받은 학생은 등록 기간 내 생활관 행정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5. 입사 안내: 추후 공지 예정
6. 급식 안내
가. 1일 2식 또는 3식 선택식으로 급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학년도 2학기에는 총 214식이 제공되고(주말 및 공휴일 포함) 조식, 중식, 석식을 원하는 때에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총 식수(학기 일수×2식)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나. 제공되는 총 식수 214식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식으로 변경하여 차액(260,500원)을 납부하시면 바랍니다.
7. 환불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
가. 관리비 환불 : 생활관 입사일로부터 1일 전까지 기숙사를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개관일 이후에는 입사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15%를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단, 잔여일수가 30일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나. 급식비 환불 : 급식 시작일부터 1일 전까지 기숙사를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급식 시작일 이후에는 급식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3일분의 금액을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 생활관 입사 중 발생하는 결식비는 생활관 전체 휴관,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대외 공식 행사 참석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정하지 않는다.
8. 문의처 및 주소
◾ 전화. 053) 819-1153~6, 1160, 1247~8
◾ 팩스. 053) 802-0333, 819-1172
◾ 우편번호.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행정팀
9. 입실 전 택배 보낼 시의 주소
- 행복기숙사 한울관: 우)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점촌동 266-1) 행복기숙사 한울관 0000호
- 행복기숙사 한빛관: 우)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4-7) 행복기숙사 한빛관 0000호
2024. 8. 9.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