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4-02-21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612
1. 관생 선발 결과 확인: 2024. 02. 21.(수) 13:00 이후
2. 납부대상: 2024학년도 생활관 관생(재학생 및 복학생) 추가 모집 합격자
3. 관비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 2024. 02. 22.(목) 09:00 ~ 2024. 02. 23.(금) 17:00 마감
학교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과 > 합격정보 및 납부정보 > 고지서 출력 |
※ 합격한 생활관에서 다른 생활관으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배정 호실은 2024. 2. 28.(수) 이후 최종 확인 바랍니다.
4. 건강 검진 서류 제출 안내 (합격자만 해당) (제출기한 엄수)
가. 제출기간: 2024. 02. 21. (수) ~ 2024. 02. 23.(금)
나. 제출서류: 흉부엑스레이 시행 후 폐결핵 검사 결과서(또는 소견서)만 제출
다. 제출방법: 팩스 송신(053-802-0333, 053-819-1172) 또는 직접 방문제출
※ 팩스 송신 시, 상단에 재학생 추가/학번/학과(전공)/학년/이름을 반드시 기재하여 보낸 후 행정팀으로 수신확인 전화 요망
5. 관비 납부 방법
구분 | 유형 | 관리비 | 급식비 | 납부금액 | 납부은행 | 납부기간 |
행복기숙사 한울관,한빛관 | 2인 1실 | 1,043,600원 | 880,000원 | 1,923,600원 | 우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4. 02. 22.(목) ~ 2024. 02. 23.(금) |
※ 납부기간 내 관비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생활관(기숙사) 입사포기로 간주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6. 급식안내
가. 1일 2식 또는 3식 선택식으로 급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학년도 1학기에는 총 220식이 제공되고(주말 및 공휴일 포함) 조식 / 중식 / 석식 중 원하는 때 식사하면 총 식수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1식: 4,000원)
나. 제공되는 총 식수 220식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식으로 변경하여 차액 271,500원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7. 환불안내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
가. 관리비 환불 : 생활관 입사일로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개관일 이후에는 입사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15%를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단, 잔여일수가 30일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나. 급식비 환불 : 급식 시작일부터 1일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함.
※ 급식 시작일 이후에는 급식 잔여일수를 일할 정산한 금액에서 3일분의 금액을 공제(위약금)한 후 환불한다.
※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생활관 전체 휴관,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대외 공식 행사참석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인정하지 않는다.
※ 학과 공문 제출 시 인정함, 입원일 경우 입원확인서 제출 필수
8. 입사 안내: 2024. 03. 01.(금) ~ 2024. 03. 03.(일)
9. 기타 문의사항
◾ 전화. 053) 819-1153~6, 1160, 1247~8
◾ 팩스. 053) 802-0333, 819-1172
◾ 우편번호.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행정팀
2024. 02. 19.
대구한의대학교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