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3-07-18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917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관생 선발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2023학년도 1학기에 생활관 관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2023학년도 2학기 당연 입사자로 선정되므로 2023학년도 2학기 관생 선발 선발 모집에 신청하지 않아도 됨(단, 별도 안내 예정인 등록기간 내에 관비 등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부 시 퇴실 조치함).
1. 선발 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관생을 제외한 재학생
2. 선발 인원 : 남녀 각 동 ○○명
→ 2023학년도 1학기 관생 중 퇴사한 인원 + 2023학년도 1학기 관생 중 2023학년도 2학기 관비 미납부 인원
3. 선발 자격 등
가.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2학기 평점 성적 2.5 이상인 자 중 학과(부)별 평점성적순 선발)
※ 복학생은 마지막 학기 평점성적 적용
※ 2022학년도 1,2학기 중 생활관 벌점이 누적 10점 이상인 경우 금번 선발 대상에서 제한할 수 있음.
※ 생활관 RC프로그램 이수자는 관생 선발시 가산점을 부여할 수 있으며, RC프로그램을 신청하였다가 2회 이상 수료하지 못한 학생은 관생 선발 시 제한할 수 있음.
※ 기타 생활관 규정 제12조에 해당하는 학생은 입사를 제한함.
나. 우선 선발 : 위 “가”호의 조건을 충족하는 자 중 아래 학생은 우선 선발할 수 있음(단,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대상: 장애학생,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학생(단, 2023. 7. 26(수)까지 증명서 첨부한 학생 본인에 한함)
- 제출서류
제출 대상자 | 제출 서류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학생, 장애인학생 해당자에 한함. (최근 1개월 내 서류 한함) | • 장애인증명서(본인) 1부 •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본인) 1부 • 차상위계층증명서(본인) 1부 |
- 제출기간 : 2023. 7. 19(수) ~ 2023. 7. 26(수)
- 제출방법 : 생활관 온라인 신청 시 pdf파일이나 jpg 파일 형식으로 파일 첨부함
4. 선발 유형
구분 | 인실 | 비고 |
행복기숙사(한울관) (여) | 2인 1실 | |
행복기숙사(한빛관) (남,여) |
5. 관생 선발 신청기간: 2023. 7. 19(수) 10:00 ~ 7. 26(수) 23:59 (온라인 신청)
※ 복학예정 학생은 복학 등록 후 신청 가능함
※ 신청오류 발생시 인터넷상 입력한 내용기록을 삭제한 후 다시 접속하여야 함.
6.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학교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과에서 신청
7. 합격자 발표: 2023. 8. 10(목) 15:00 발표예정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미충원에 따른 추가 모집은 여석 발생 시 계속 모집 예정
※ 건강결과서(흉부엑스레이 검사<폐결핵>/최근 1개월 내 검사 결과서)는 합격자에 한해 제출하며, 제출기간은 2023. 8. 10(목) ~ 8. 16(수) 제출 바랍니다.
8.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기간 및 금액
가. 2023학년도 2학기 합격자 관리비 및 급식비 등록기간
(1) 납부기간 : 2023. 8. 10(목) 15:00 ~ 8. 16(수) 17:00까지
(2) 2023학년도 2학기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금액
해당 동 | 관리비 | 급식비 | 합 계 |
행복기숙사 (한울관,한빛관) | 1,023,200원 | (2식 선택의무식) (1식 단가 3,500원) 742,000원 (총 212식) | 1,765,200원 |
(3)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 계좌는 추후 합격자 발표시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4) 급식 운영 참고사항
- 행복기숙사(한울관, 한빛관)은 1일 2식 선택 의무식 운영
- 행복기숙사(한울관)은 대학직영, 행복기숙사(한빛관)은 외부위탁 운영
- 1일 2식 선택 의무식: 학기 중(주말 및 공휴일 포함) 조식, 중식, 석식을 원하는 때에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총식수(학기 일수×2식)에서 차감됨
- 1일 3식을 희망하는 관생은 입사 후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하여 1일 2식에서 1일 3식으로 변경 신청하고, 차액을 납부하시기 바람
- 학기 중 급식비 환불: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공식적인 교외 행사 참석으로 결식할 경우, 급식비 환불은 가능(해당 학생이 학과에 요청하여 학과에서 공문 제출해야 환불됨)하나 그 외 결식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나. 2023학년도 1학기 관생의 2023학년도 2학기 관리비 및 급식비 등록기간
(1) 납부기간 : 2023. 7. 24(월) 09:00 ~ 7. 26(수) 17:00
(2)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 계좌는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9. 문의처
가. 우편번호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행복기숙사 한울관 생활관 행정팀
나. 전화 053)819-1153~4, 819-1160, 819-1247~8 FAX(팩스) 053)802-0333, 819-1172
2023. 7. 19.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