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3-06-12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1655
2023년 하계방학 중 생활관(행복기숙사 한빛관) 개방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입주 희망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생활관(행복기숙사 한빛관) 구축 ▣ •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출입시) • 건물 출입구 손소독기 설치 • 마스크 착용 권고 • 외부인 통제를 통한 감염 예방 관리 |
1. 개방 기간: 2023. 6. 25.(일) ~ 2023. 8. 22.(화)
※6월 25일부터 잔류 신청한 생활관 관생은 6월 25일 기존 기숙사에서 한빛관으로 이동함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신청한 학생은 기존 관생 퇴실 후 바로 호실 사용하므로 관실 청소는 본인이 직접 하여 사용하여야 함
2. 신청 기간: 2023. 6. 13.(화)~ 이용기간 최소 5일 전에 신청
(신청기간 촉박 시 행정실에 사전 문의 바람/주말 제외)
3. 관실 사용료(관리비)
구분 | 개방 기간 | 1인/2인실 | 관리비 | 비고 |
본교 재학생 및 교직원 | 2023. 6. 25.(일) ~ 2023. 8. 22.(화) | 2인실 | 1일 8,530원 | *관리비는 일수 적용 |
1인실 | 1일 12,790원 | |||
교·내외 행사관련 단체 | 2인실 | 1박 12,790원 | *관리비는 박수 적용 | |
1인실 | 1박 19,190원 |
※2023학년도 하‧동계 방학기간 중 행복기숙사 관리비는 대구한의대학교 행복기숙사(유)에서 책정된 관리비로 안내함
※교내 급식 운영: 행복기숙사 한빛관(위탁운영) 식당(평일 점심시간만 이용가능), 학생식당 및 주변 상가 식당 일부 운영됨
※침구류 및 기타 용품(수건, 비누, 칫솔, 치약, 휴지 등)에 대한 별도 이용료가 부과됨(단, 선택사항임)
4. 신청 방법: 이메일(dhulife@dhu.ac.kr) 접수
가. 본교재학생: 첨부문서“2023년 하계방학 생활관 관실 사용신청서”작성하여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은“2023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신청_학번_성명”로 저장 후 송부 바람
※이메일 접수 확인은 매일 오전, 오후로 나눠 확인함(주말 제외)
나. 교직원: 첨부문서“생활관 관실 사용신청서(교직원용)”작성하여 그룹웨어 메일로 신청서를 생활관 담당자에게 송부 바람
다. 교·내외 행사관련 단체: 생활관 행정팀과 사전 협의 후 공문으로 접수 바람
5. 모집 인원: 총 000명(남 00명, 여 00명)
6. 신청 대상
가. 계절학기 수업 등 학업을 목적으로 신청하는 학생(본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나. 교직원 및 교·내외 행사관련 단체: 생활관 행정팀과 사전 협의 바람
7. 관리비 납부 기간 및 납부 안내
가. 1차 납부 기간: 2023. 6. 19.(월) ~ 6. 20.(화)
2차 납부 기간: 2023. 6. 26.(월) ~ 8. 17.(목)
나. 납부 안내: 메일 확인 후 Haany톡으로 별도 안내함
8. 문의처: 전화 053)819-1153,1154,1160 FAX(팩스) 053)802-0333, 819-1172
9. 첨부 1.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생활관 관실 사용 신청서(학생용 양식) 1부.
2. 2023년 생활관 관실 사용신청서(교직원용) 1부.
2023. 6. 12.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