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2-07-25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772
2022-2학기 생활관 관생 2차 추가모집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2022-1학기에 생활관에 선발된 관생은 2학기 당연 입사자로 선정되므로 모집 신청 불가함.
1. 신청기간: 2022. 7. 25.(월) ~ 8. 15.(월) (온라인 신청)
※ 복학예정 학생은 복학 등록 후 신청 가능함
2. 모집인원: 2학기 여석 발생 인원 각동 남녀
3. 선발자 발표: 2022. 8. 19.(금) 09:00 발표예정(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하며, 추가 모집은 여석 발생 시 계속 모집 예정
4. 지원유형
구분 | 지원유형 | 비고 |
기린생활관 2동(남) | • 1인1실 신청 • 2인1실 신청 | 기린생활관2동(남)은 온라인 신청 시 신청란에 1인1실과 2인1실 신청가능 |
행복기숙사(한울관)(여) | • 2인1실 신청 | |
행복기숙사(한빛관)(여) | • 2인1실 신청 | |
행복기숙사(한빛관)(남) | • 2인1실 신청 |
5. 지원 자격
1)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우학생, 차상위계층 우선 선발
(단, 2022. 8. 15.(월)까지 증명서 첨부자에 한함)
2)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성적 제한 없음)
3) 지역 제한 없음
4) 전염성 질환(폐결핵, 코로나 등),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
5) 지원한 동에서 평점 성적순으로 선발
6.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학교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 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 과에서 신청
※신청오류 발생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후 다시 접속 바람
7. 제출서류
가. 제출기간
1) 우선 선발자 제출 서류 기간: 2022. 7. 25.(월) ~ 8. 15(월)
2) 합격자 제출 서류 기간: 2022. 8. 19.(금) ~ 8. 24(수)
나. 제출방법
1) 우선 선발자 서류
-파일 첨부방법: 가) 첨부서류를 스캔해서 파일 업로드
나) 첨부서류를 폰으로 사진 찍어서 파일 업로드
2) 합격자 서류
-건강검진 결과서: 팩스 수신(FAX: 053)802-0333, 053)819-1172)
다. 제출서류
구분 | 기린생활관(2동), 행복기숙사(한울관, 한빛관) | 비고 |
1. 우선 선발자 제출 서류 ※본인 해당자만 제출 (최근 1개월 내 서류 한함) | • 장애우증명서(본인) 1부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본인) 1부 • 차상위계층증명서(본인) 1부 | 신청시 서류 제출 시 우선 선발 됨 |
2. 합격자 제출서류 ※합격통보 후 바로 제출 (제출:2022.8.19.~8.24.) | • 건강결과서 또는 소견서 1부 (흉부엑스레이<폐결핵> 검사만) | 팩스 송신 시 “재학생추가, 학과, 학번, 이름”을 기재 후 송신하고 수신확인 전화 필히 바람 FAX(팩스번호) 053)802-0333 |
※참고: 건강결과서(기숙사 제출용 흉부엑스레이 검사<폐결핵>/최근 1개월내 검사결과서는 개인병원 단기간 발급 받는 곳으로 검사하여 제출바랍니다.
8. 2022-2학기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금액 현황
해당 동 | 관리비 | 급식비 | 합 계 | |
기린생활관 | 2인실 | 726,400원 | (2식 선택의무식) (단가 3,500원) 756,000원 (216식) | 1,482,400원 |
1인실 | 1,089,600원 | 1,845,600원 | ||
행복기숙사 (한울관,한빛관) | 993,600원 | (2식 선택의무식) (단가 3,500원) 756,000원 (216식) | 1,749,600원 |
※급식 운영 참고사항
가. 기린생활관(2동), 행복기숙사(한울관)은 1일2식 선택의무식으로 대학직영 운영함
나. 행복기숙사(한빛관)은 1일2식 선택의무식으로 외부위탁 운영함
※1일2식 선택 의무식: 학기중(주말 및 공휴일 포함) 조식, 중식, 석식을 원하는 때에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총식수(학기 일수×2식)에서 차감됨
다. 1일 3식을 희망하는 관생은 입사 후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하여 1일 2식에서 1일 3식 으로 변경 신청하고, 차액을 납부하시기 바람
라. 학기 중 급식비 환불: 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공식적인 교외 행사 참석으로 결 식할 경우, 급식비 환불은 가능(해당 학생이 학과에 요청하여 학과에서 공문 제출해 야 환불됨)하나 그 외 결식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9. 문의처
우편번호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 행정팀
전화 053)819-1153~4, 819-1160, 819-1247 FAX(팩스번호) 053)802-0333
2022. 7. 25.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