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등록일
- 2022-07-14
- 작성자
- 생활관행정팀
- 조회수
- 2050
2022-2학기 생활관 관생의 관비 납부 및 입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유의사항: 2022-1학기에 생활관에 선발된 관생은 2학기로 당연 입사자로 선정됨
□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 안내
1. 관비 고지서 확인 및 납부 기간: 2022. 7. 19.(화) ~ 7. 21.(목) 17:00 마감
■관생 생활관 관리비 및 급식비 납부고지서 출력■ 학교홈페이지 DHU포털 > 포털접속(portal.dhu.ac.kr) > 로그인 > (상단) SIMS(학생역량강화) > (좌측 하단) 부속기관(기타)-생활관 폴더 > 생활관 신청/결과 > 합격정보 및 납부정보 > 고지서 출력 |
※ 배정 호실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2022. 8. 26.(금) 이후 최종 확인 바랍니다.
2. 관비 납부방법
구분 | 유형 | 관리비 | 급식비 | 납부금액 | 납부은행 | 납부기간 | ||
기린생활관 (2동) | 1인 1실 | 1차 납부액 | 726,400원 | 756,000원 | 1,482,400원 | 농협,대구은행,국민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2.07.19.(화) ~ 2022.07.21.(목) | |
2차 납부액 | 363,200원 | - | 363,200원 | 대구은행 (무통장 입금) | 2022.07.19.(화) ~ 2022.07.21.(목) | |||
합계 | 1,089,600원 | 756,000원 | 1,845,600원 | - | - | |||
- 1인실 관리비와 급식비 납부금액 총액은 1,845,600원입니다. - 고지서 발급이 2인1실 기준으로 일괄 발급되도록 설정되어 전산상 1인실 납 부액으로 고지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 1인실 신청 학생의 경우에는 부득이 1차로 2인 1실 기준으로 발급된 고서서 납부금액인 1,482,400원을 수납하고, - 이후, 차액인 363,200원에 대하여 2차 납부를 받고 있으니 불편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
2인 1실 | 726,400원 | 756,000원 | 1,482,400원 | 농협,대구은행,국민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2.07.19.(화) ~ 2022.07.21.(목) | |||
행복 기숙사 | 한울관 | 2인 1실 | 993,600원 | 756,000원 | 1,749,600원 | 대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2.07.19.(화) ~ 2022.07.21.(목) | |
한빛관 | 2인 1실 | 993,600원 | 756,000원 | 1,749,600원 | 대구은행 (개인부여 가상계좌) | 2022.07.19.(화) ~ 2022.07.21.(목) |
※ 기린생활관 2동 2인 1실 관리비: 726,400원/학기(1인실의 경우 2인 1실 관리비의 1.5배 적용)
※ 행복기숙사(한울관,한빛관) 2인 1실 관리비: 993,600원/학기
※ 급식비: 2식 선택의무식으로 3,500원/1식으로 2022학년도 2학기에는 총 216식 제공
※ 납부기간 내 관비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생활관(기숙사) 입사포기로 간주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입사 안내
가. 생활관 입실 기간: 2022. 8. 28.(일)~8. 31.(수)【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입실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 상세입주안내문(코로나19관련 방역지침 포함)은 추후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알림창 필독 바람
나. 2학기 관생 생활 기간: 2022. 8. 28.(일) ~ 12. 24.(토)
다. 2학기 급식 기간: 2022. 9 .1(목) 조식 ~ 12. 21.(수) 중식까지 총 216식 제공(주말,공휴일 포함)
[추석명절 급식비 제외: 2022.9.8.(목)석식 ~ 9.12(월)석식까지]
4. 급식안내
가. 생활관에서는 1일 2식 선택의무식으로 급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학년도 2학기에는 학기(주말 및 공휴일 포함) 중 총 216식이 제공되고 조. 중. 석식 중 원하는 때 식사하면 총 식수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나. 제공되는 1일 2식 선택의무식 총 식수 216식을 모두 소진하면 식사를 할 수 없으므로 추가로 식사를 원하는 관생은 3식 선택의무식으로 변경하여 차액인 210,000원을 납부하시면 식사가 가능합니다.
5. 입사 유의 사항
가. 입사기간 중 부득이한 사유로 입사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생활관 행정팀(해당 동 사감)으로 연락바랍니다.
나. 사전 연락 없이 2022. 9. 1.(목)이후부터 미 입실시 생활수칙에 따라 무단외박 1일에 해당하는 벌점이 부과되며, 벌점이 누적될 경우 강제퇴사 될 수 있습니다.
다. 2학기 외박 신청(온라인)은 2022. 9. 1.(목)부터 가능합니다.
※생활관 입실기간(2022.8.28.(일)~8.31(수) 중에는 외박 신청 안함
6. 환불
가. 관리비 환불: 관리비는 퇴사할 경우 환불하며, 환불기준은 생활수칙에 따른다.
나. 급식비 환불:
1) 퇴실할 경우 가급적 3일 이내 환불함.
2) 생활관 입사 중 발생되는 결식비는 대학교 또는 학과에서 실시하는 공식적인 교외 행사, 외부 실습, 입원으로 인한 경우에만 해당 기간 동안의 급식비를 환불함
( ※ 해당 학생이 학과에 요 청하여 학과에서 공문을 제출하거나, 입원일 경우 입원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7. 문의처 및 주소
가. 문의처: 생활관행정팀 전화 053)819-1153~4, 1160, 1247, FAX(팩스번호) 053)802-0333
나. 주 소:
- 행정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행복기숙사 한울관 생활관행정팀
- 기린생활관 2동: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기린생활관 2동 0000호
- 행복기숙사 한울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행복기숙사 한울관 0000호
- 행복기숙사 한빛관: 38610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1(유곡동 290) 행복기숙사 한빛관 0000호
2022. 7. 14.
대구한의대학교 생활관장